R's 잡다한 정보 창고

You may delay, but time will not. "Benjamin Franklin"

기타/잡담

첫 시작

RESCode 2011. 9. 21. 12:27
반응형


문득!! 처음으로 블로그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.

  어떤 틀 안에 같히는 것을 싫어하고 스스로 만드는 것을 좋아하여 지금까지 웹호스팅을 받아 홈페이지를 만들어 썼는데
모든 것을 자신의 입맞에 맞게 만들 수 있는 장점이 있는 반면 단점도 있었다. 크게 두가지 정도 되었는데
 첫째는 하나부터 끝까지 전부 제작하여 시간이 너무 오래걸린다는 것이었다.
         웹 프로그램을 할 줄 알아도 초보수준이기 때문이기도 하고 직장인으로서 시간도 별로 없었다..
 둘째는 유지비용의 문제 였다. 무료 웹호스팅은 많지만 그만큼 제한적인 사항이 많아 제대로 쓰고자 한다면 그만큼 머니가 필요했다.

그래서 처음으로 블로그를 개설하게 된 것이었다~ 짜장~

  뭐 네이버 블로그를 개설한 적이 있지만 실제 메모 목적으로 개설 하였으며 그 메모 조차도 몇건에 지나지 않았으므로 실제 블로그를 해보고자 시작하는 것은 이게 처음이라고 봐야 겠다.
다만 이 블로그도 본인에게 유용하다고 생각되는 정보를 퍼 나르는데 대부분 쓰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...
 조금은 걱정 ^^;

일단 현 글을 작성하는 시점에서 나의 관심하는 크게 3가지 정도로
- 프로그램 관련 공부 (웹, 스마트폰)
- 에니메이션 관련
- 게임 관련 (주로 콘솔 : PS3, PSP, 또는 동인 게임)
- 기타 (스마트폰과 My Car를 가지고 싶다)

주로 작성하는 글은 위에 해당하는 내용이 아닐까 싶다.


지금까지 어떤일을 하고자 했을 때 오랜기간 지속된 적이 드물기 때문에 얼마나 할지도 모르겠지만
일단은 메모용으로 사용해봐야겠다 ^^


덧. 블로그 개설일이자 오늘은 마이 생일!!  뭔가 특별한 기분이다 어디까지나 기분만 ^^

반응형

'기타 > 잡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드디어!! 생겼습니다. My Car 소나타3 가 생겼습니다.  (0) 2011.09.25